China Insights

Home > Knowledge > China Insights

화웨이, 심천 룽화구와 협력 프레임워크 협정 체결(推动鲲鹏、昇腾产业创新与发展,华为与龙华签约战略合作协议)

2020-09-14
심천시 정부 홈페이지에서는, 최근 심천 룽화구 인민정부와 화웨이는 룽화구의 디지털 경제발전과 “스마트 룽화” 건설을 공동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 프레임워크 협정 조인식을 가졌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디지털 경제는 농업 경제와 산업 경제에 이어 주된 경제 형태로 되고 있으며, 경제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New Blue Ocean”이자 4차 산업혁명의 주된 상징이기도 합니다.
 
양측은 디지털 경제 시범 구역을 구축하고, 새로운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제의 산업화를 촉진 시키고 차시대 정보 기술을 토대로 전통 산업의 디지털화를 추진하려고 합니다. 공동 혁신센터를 건설하여 룽화구 기업의 디지털화 및 스마트화 정도를 높이고, KunPeng(鲲鹏) 및 ShengTeng(昇腾)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추진하여 KunPeng(鲲鹏) 및 ShengTeng(昇腾)을 위한 첨단 인재 양성 기지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고품질의 “스마트 룽화”를 건설하고 도시안전 전체적 지각을 구축하여 룽화구의 디지털 경제와 실물 경제의 긴밀한 통합을 추진함으로써 고품질적인 경제발전, 사회 발전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룽화구 당서기 이자 구장인 WANGWEI(王卫)는 화웨이는 클라우드 컴퓨팅 및 IoT 같은 디지털 경제 분야의 핵심 기술 및 산업체인 통합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신 인프라 및 스마트 터미널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공급 업체입니다. 룽화구와 화웨이가 협력을 통하여 상호 간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화웨이가 심천의“더블 구역” 건설을 위해 룽화구의 계발계획에 화웨이의 기술적 우수성을 반영하여 룽화구 건설에 더욱 깊고 광범위하게 참여하기를 바란다고도 하였습니다.

 
원문 URL : https://www.dramx.com/News/IC/20200914-21668.html